Missed Approach를 언제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아래링크를 참고하자
https://joylucky7.tistory.com/13
계기접근 착륙기상최저치 미만일 경우에는 DA, MDA 아래로 접근을 시도하면 안된다. 계기접근 착륙기상최저치 미만일 경우에는 Missed Approach를 수행해야한다.
Continue Approach를 할 수 있는 조건에는?
3가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DA, MDA 아래로 지속 접근이 가능한 조건이 된다.
1. 정상적인 강하율에 따라 정상적인 방법으로 그 활주로에 착륙하기 위한 강하를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
* Stabilized Approach 조건
- 정상적인 강하율은 1000fpm 이내로 유지하고
- 착륙 외장을 갖춘 상태에서 3도 강하각을 유지하여 강하하고
- In trim 상태에서 Lateral / Vertical filght path 상에 위치 한다.
2. 비행시정이 해당 계기접근절차에 규정된 시정 이상일 것
- 비행시정 Flight Visibilty 의 의미는 조종사가 Cockpit에서 바라본 수평거리의 평균값을 말하며 이 값이 차트에 명시된 900m 이상이 된다고 판단했을 때 Continue Approach 를 할 수 있다.
3. 조종사가 다음 중 어느 하나 이상의 해당 활주로 관련 시각참조물을 확실히 보고 식별할 수 일을 때
위 그림에 나오는 등 중 하나 이상을 확실하게 보고 식별할 수 있으면 된다.
1) 진입등시스템(ALS) 에서 Red Side Row Bars, Red Terminatinf Bars를 명확하게 보고 식별할 수 있어야 100ft 미만으로 내려갈 수 있다라는 의미이다.
ALSF-2와 ALSF-1 을 보면 빨간색 등이 있다. ALS만 보였다고 계속 접근을 할수 있는 상태가 되는게 아니라 Red Light가 보여야 100ft AGL 아래로 내려갈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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