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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dditional Reports(AIM 5-3-3)
★ 항상 보고해야 할 것들
1. "고도" 배정 받은 고도를 떠나거나 새로운 고도를 받았을 때, VFR-on-TOP으로 고도를 변경할때, 즉 항로에서 고도가 바뀔때는 보고해 줘야 한다.
2. "상승/강하율" 500fpm 이상의 변화를 주지 못할 때 보고를 해야한다.
3. "Approach has been missed" 는 기존 계획했던 공항으로의 접근이 중단되었을 때 Missed를 의미하며 Alternate airport로 Clerance를 재용청하거나 다른 계기접근을 요청하는 등의 경우를 의미한다.
4. Flight plan에 제출한 "속도"와 실제 비행할때의 평균 TAS속도가 5%, 10knots 중 큰 것 이상 나타날 경우에는 보고해야 한다.(200knots 이사에서는 10knots 변화 그 이상에서는 5% 변화)
5. "Holding" 에 들어가고 나오는 시간, 고도, 떠날 때 보고해야 한다.
6. 항법장치의 Loss가 발견되었을 때 보고해야한다.
7. 안전에 관련된 모든 정보는 보고해 줘야한다.
★ Non-Radar 상황에서만 보고해줘야 하는 것들
1. 접근을 위한 단계에서 항공기 위치를 파악하기 위해 본격적인 접근 시작 지점에서 보고를 하도록 지정되어있다.
- NPA : leaving FAF(inbound)
- PA : leaving OM(or 대체 fix)
2. Estimate 도착시간이 2분 차이가 날 때에는 정확한 분리를 위해 보고해줘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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